해결되는세상 2020. 6. 3. 16:56

여성패딩점퍼|파티쇼 컨페티종이꽃가루 축제,

꽃잎,폭죽,불꽃놀이 파티쇼 컨페티종이꽃가루
에서
6,0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00원 적립 가능합니다.

파티쇼 컨페티종이꽃가루 상품구매


축제, 행사는 역시 화이트 꽃가루 입니다! | 처음에 색상이 다양한 레인보우와 단색인 단조로운 화이트 색상 중 고민하다가 본인 스타일(?)은 단조로운 스타일을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화이트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수량을 5개 구매했습니다. 이유는 무게를 맞추기 위해서 즉, 200*5=1000g=1kg 이렇게 구매했는데 굳이 이렇게 하는 이유는 사실 본인은 숫자를 되게 좋아하는것도 있지만 kg단위 유지하고 싶은 스타일이 크기 때문입니다. (본인 기준으로 적었으며 사람마다 다르지만 굳이 이렇게 해도 되고 안해도 됩니다.^^ 선택은 자유이신거 다들 아시죠?^^ 상황에 따라 적절히 구매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판매자님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어제 주문했었는데 오늘 바로 왔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사진처럼 주문한 수량만큼 정확히(본인은 5개 구매했습니다.^^) 배송이 왔습니다. 2중으로 포장이 잘 되어있어서 실수로 행사 시작전에 쏟는일 없을겁니다. 안전장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 정말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제품 옆을 보시면 기다란 줄이 있는데요, 이 줄을 당기면 꽃가루를 뿌릴 준비가 완전히 끝난 것입니다. 그다음 순서는 당연히 뿌리면서 축제,행사를 즐깁니다! 축제, 행사가 끝나면 당연히 청소를 하는데 꽃가루라서 릴테잎(사이즈는 대표적으로 2cm*10m의 길이로 꽃가루처럼 에어샷에 사용가능합니다. 다만 꽃가루보다는 화려함이 떨어집니다.) 보다 청소는 어려운점을 감안하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여기는 꽃가루만 파는 곳이라서 릴테잎은 검색창에 가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꽃가루 사이즈는 사진에 나와있듯이 2cm*5cm입니다. 아주 긴 리뷰를 읽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생일파티용으로 마구마구 뿌려줬어요 정말 재밌어요 | 집에서 셀프로 300일 사진 찍어주냐고 구입햇어요
알록달록 색감도 좋고 잘 사용햇네요
치울때 힘들엇지만 예쁜추억이엿어요


파티쇼 컨페티종이꽃가루, 레인보우, 200g빠르고 좋습니다.
중간에 박스종이가 들어가있긴 하지만
싸고 좋았습니다.


파티쇼 컨페티종이꽃가루 상품구매


The post 여성패딩점퍼|파티쇼 컨페티종이꽃가루 축제,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여성패딩점퍼|파티쇼 컨페티종이꽃가루 축제,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