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되는세상 2020. 6. 10. 11:11

안새고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 울트라 슬림 대형 생리대 날개형

생리대,성인기저귀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 울트라 슬림 대형 생리대 날개형
31% 12,400원에서
8,49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425원 적립 가능합니다.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 울트라 슬림 대형 생리대 날개형 상품구매


안새고 부드러워요 | 생리대 써보신 분들은 아실거예요
생리대 유목민은 누구나 해보는거라는거
여기써보고 저기써보고.
근데 대용량들이 많아서 여기저기 좋은거 찾기가 어렵죠.
잘 안맞으면 가렵고 냄새나고…심하면 병원까지 가야하는……

그냥 내몸에 좋은거 쓰자 해서 써보게 된거예요.
아무래도 유기농 순면이라고 하니까 기분탓일수도 있겠습니다만. 부드럽고 가렵지 않은듯 해요.
제게는요.

다들 대자연의 고통은 어쩔수 없는거라 오죽하면 남편이나 남친이 겪어봤음 좋겠다고 할 정도잖아요.
치질수술한 지인이(남자) 생리대를 써야해서 권해줬는데 좋다고 하면서
생리대의 답답함을 느꼈다고 하더라구요.
이왕에 쓰는거 좋은거 쓰세요
다른 유기농 제품도 많겠지만 저는 좋은느낌 만족합니다.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 울트라 슬림 대형 생리대 날개형, 32개입, 1개피부가 예민한편이 아니기에 어떤제품을 써도 가렵거나 따갑지않지만 시간을 좀 오래 유지하고 있으면 생리대자체가 헤어지는데 이제품은 그런게 일도 없어요
또 양이 많아서 대형을 하면 잘못하면 새는데 일도 안새요
급해서 로켓배송으로 좋은 제품 빨리 사용할수있어 정말 대박이네요!! 계속 재구매할게요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 울트라 슬림 대형 생리대 날개형, 32개입, 1개급하게 필요해서 로켓와우로 주문했는데 새벽에 도착해서 여행갈 때 들고 갔습니다. ㅎㅎ
와우배송은 월 2,900원이 아깝지 않게 편리합니다.

저는 양이 줄었지만 고등학생 아이와 함께 쓰다 보니 아이는 대형을 자주 쓰더라고요.

길이감이나 착용감 등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유통기한은 겉면에 2022년 12월 22일까지로 2년정도 남은 제품이 배송되었습니다.
생리용품은 가급적 최신품이 좋잖아요 ㅎㅎㅎ

불매운동도 그렇고 방사능땜시 국산제품 더 이용하게 되네요.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 울트라 슬림 대형 생리대 날개형, 32개입, 1개폐경 이전 여성이라면 누구나 생리대에 대한 고민을 한다.

나 역시 천 생리대를 썼다가 탐폰을 썼다가 생리컵을 써야하나 고민하다가 결국 가장 손쉽고 만만한 일회용 생리대를 찾았다.

양 많은 날이나 잘 때는 화이트 팬티형을 쓰는데 샐 염려는 없으나 너무 두텁고 피부에 닿는 느낌도 좋지는 않다.

좋은느낌 유기농은 면 재질이라 비닐같이 튕겨지는 느낌 없고 피부가 간지럽거나 따갑지 않고 굉장히 얇아 앞으로 한동안 사용할 예정이다.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 울트라 슬림 대형 생리대 날개형, 32개입, 1개아무리 울트라 슬림이긴 하지만 너무 얇음. 대형은 생리량이 많을 때 쓰는 건데, 이건 너무 얇아서 종종 당황스러울 때가 있음. 그렇다고 맥시 슬림을 쓰자니 얇은 바지나 밝은 색 바지 입을 때 표시날까 걱정되어 할 수 없이 울트라 슬림을 쓰고 있음. ㅠㅠ
같은 울트라 슬림이라도 소형, 중형, 대형에 따라 두께에 차등이 있으면 어떨까 싶음.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 울트라 슬림 대형 생리대 날개형 상품구매


The post 안새고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 울트라 슬림 대형 생리대 날개형 appeared first on 유머타임.


안새고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 울트라 슬림 대형 생리대 날개형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